여기 아마추어 소믈리에임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잔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될 쉬운 지침이 있다.

음료가 강해지고 그릇이 넓어진다. 음료가 가벼워지고 그릇이 좁아진다. 적포도주 잔이 백포도주보다 강하기 때문에 적포도주 잔이 더 큰 그릇을 가지고 있다.

와이드 그릇이 더 빨리 공기를 마시고 산소를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와이드 그릇이 소용돌이친다.유리잔에 링크되어 향기를 훨씬 더 잘 발산한다.

이 과정은 술꾼에게 취해서도 맛을 낸다. 이것이 바로 오른쪽 크리스탈 글라스의 붉은 백포도주를 마시는 사람들이 맛이 좋아지는 이유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냉동 음료 장치를 이용할 수 있다.

더 쉽지만, 전기가 필요하긴 하지만(사용자가 허용한다면 발전기를 전기 에너지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냉동 음료 기계는 비싸고 무겁지만 샘플링을 훨씬 단순하게 만들어 제품의 이상적인 일관성을 제공한다 이 기법을 활용할 수 있도록 3중 싱크 시스템과 손 씻는 싱크대가 필요한지 보건 부서에 문의하라 그들은 일반적으로 3개의 플라스틱 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과 손을 씻을 수 있는 수도꼭지가 있는 이글루 음료 디스펜서수확할 때 와인 포도는 일반적으로 15~28%의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발효 중에 알코올로 전환되지 않는 설탕은 리터당 그램(g/l)으로 측정한다.

반복되는 설탕이 4g/l 미만인 와인은 건조하다고 생각되며, 중간 건조 백포도주는 4~12g/l를 포함한다.

달콤한 화 인천쓰리노 이트 와인은 n오르말리 범위는 20-150g/L(대조 소다 111g/L 포함)예를 들어, 아마도 제비꽃의 몇 가지 팁이 곁들여진 대부분의 과일 빨간색은 젊은 포도주일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주요 향이다. 감초, 가죽 등의 향기를 발견하자마자, 당신의 백포도주는 발전하고 있다.

이 향들이 완전히 날릴 때(아마도 새로운 은은한 노화 향기와 결합될 것이다) 당신의 백포도주는 이 슬론처럼 여전히 확립되어 있을 것이다.언덕 아래로 내려가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비록 이 언덕 무대가 감소하는 것은 몇 년에서 몇 십 년 그리고 심지어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빈티지 그리고 분명히 샤토 그 자체에 의존한다.

적포도주를 마신 후 두통이 생기는 경향이 있다면 백포도주를 덜 섭취해야 한다 황산염으로부터 두통을 덜 섭취할 수 있다 두통을 예방하기 위해 적당히 섭취해야 한다 적포도주는 서늘한 온도에서 저장해야 하지만 너무 식지 않아야 한다 적포도주는 화씨 55도 정도로 저장하기에 완벽한 온도 Atmo에 병을 저장해야 한다너무 따뜻한 구체는 너무 빨리 숙성시킬 수 있다.

이것은 와인을 화학적으로 변화시켜 맛을 나쁘게 만든다. 코르크 마개는 너무 건조하면 마르고 쪼개질 수 있다.

쪼개진 코르크 마개는 너무 많은 공기를 백포도주로 보낼 필요가 있다.

습도가 너무 많으면 붉은 포도주는 곰팡이가 생길 수 있다.

와인을 보관할 때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요소는 온도 수준 이상적으로 온도가 시원하고 일정하게 유지되는 실내에 와인을 보관하는 것이다. 온도가 화씨 55도 또는 섭씨 13도라는 점에서 와인을 서늘하게 유지하고 싶다. 온도가 섭씨 13도 정도인 경우에는 와인을 보관할 때 와인이 변동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의 적포도주는 당신의 와인을 손상시킬 위험에 처할 수 있다.

특히, 온열기는 적포도주의 노화 과정을 빠르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만약 당신이 매우 많은 백포도주를 곧 가져가고 싶지 않다면 일어나기 싫어하는 것이다.이 요소를 위해, 당신의 적포도주는 항상 시원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고 그리고 fi로부터 멀리하라.교체 또는 라디에이터또 다른 흔한 결함은 코르크 마개 또는 코르크 마개 와인이다. 이 결함에 대한 우리의 이해 한계는 매우 낮기 때문에 이 붉은 포도주들에서 퀴퀴하고 불쾌한 흙냄새를 맡는 것은 간단하다. 맛도 마찬가지로 이 퀴퀴한 맛에 가려질 것이다. 이 결함은 수리될 수 없다.다행히 우리는 그러한 백인과 마주칠 확률은 3-5퍼센트 밖에 없다.especially opened 와인을 맛보기 위해 당신은 단순히 마음을 열고 발견할 필요가 없다 적포도주의 향기는 자연 속에서 우리 주위에 존재하며 따라서 친숙하다: 나무, 커피, 바닐라, 초콜릿, 허브, 버터스코치, 잔디와 과일, 레몬, 블랙베리, 라즈베리, 딸기, 사과, 복숭아. 따라서 고급도는 레퀴드가 아니다.빨갛게 물들면 가장 적절할 것 같다 그것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것을 알아내고 말로 설명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것은 약간의 연습과 함께 온다젊고 환상적인 클라렛은 아마도 체리, 장미와 함께 이 열매들의 향기를 스크린에 보여줄 것이다. 이것은 이 향들이 일차 향으로 묘사된 적포도주의 젊음과 관련된 향이라는 사실 때문이다. 나중에 와인이 발전함에 따라 이러한 향은 점차 옅어져서 단지 그 향기를 제공하게 된다. 새로운 향료 집단인 3차(고령)